그랜드체이스 클래식에 ‘라임’이 추가되었습니다.
Please give me strength to uphold justice!
‘정의를 지킬 힘을 주세요!’

‘라임’은 베르메시아 대륙의 종교국가 루즈 성국의 루즈성 기사단 소속의 성기사입니다. 베르메시아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는 ‘루즈 성국’이라는 작은 섬나라가 있는데, 그곳의 사람들은 대대로 태초의 신을 섬기며 법황의 통치를 받았습니다. 언젠가부터 전 대륙에 봉인되어 있던 관문들에서 사악한 힘이 퍼져 나오기 시작하고, 사악한 마족의 침입을 감지한 ‘성 콘스탄티노 법황’은 마족과의 성전을 공표하며 ‘루즈 성 기사단’을 대륙으로 보냅니다.
루즈 성 기사단의 일원인 라임은 동료들과 함께 대륙으로 넘어와 몇 개의 관문을 봉인하는데 성공합니다. 하지만 전투 중 동료들과 헤어지게 되어 길을 헤매다가 우연히 그랜드체이스를 만나서 구원을 받게 됩니다.

라임 기본, 홀리나이트
사용 무기는 블레싱 해머입니다. 라임은 거대한 해머를 사용하는 캐릭터로 조금은 느리지만 강력한 공격과 방어, 보조 오오라를 통해 자신 및 파티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라임 스페셜클래스, 세인트
사막에서 길을 헤매던 중 그랜드체이스 일행에게 구원을 받은 라임은 마족의 침입이 ‘아스타롯’과 관련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악의 원흉인 아스타롯을 처단하기 위해 그랜드체이스 일행에 합류하게 됩니다. 그랜드체이스 일행과 함께 악의 무리를 처단하던 중 나날이 강해져만 가는 악의 무리를 무찌르고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지금의 힘만으로는 무리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라임은 존경하는 그랜드체이스 선배님들에게 자신을 수련 시켜 달라고 쫓아다니게 되고, 각고의 노력 끝에 기존의 형태와 다른 새로운 오오라를 사용하게 됩니다.
세인트는 오오라를 활용한 공격, 방어, 이동의 형태 변화를 통해 상황에 맞춘 다양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루즈 성 기사단의 일원으로 순수하고 열정에 가득 찬 정의의 기사, ‘라임’은 스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tore.steampowered.com/app/985810/GrandChase/

